음식

양재동 퇴근 후 한잔하기 좋은 [이태리회관]

rachelryungj 2022. 8. 17. 09:46
728x90
반응형
SMALL

회사 동료들과 퇴근 후 가볍게 한잔 하려고 찾은 이태리회관. 

북적이지 않는 주택가에 위치해 있다.

이태리회관 외관.

퇴근 직후라 그런지 아직 손님은 우리 테이블 밖에 없었다. 

이태리 회관 내부.

내부가 깔끔해서 위생이 믿음이 갔당. 티비에선 옛날 Mnet에서나 틀어줄 법한 외힙 뮤비들이 나오고 있었ㄸr.. 

이태리회관 음식 메뉴.

이태리회관 메뉴! 세트 메뉴도 다양했고, 단품 메뉴도 많아서 행복했다.. 우리는 우선 B-set로 주문! 화이트 와인 봉골레 찜과 매콤 크림 게.새 파스타 조합. (´▽`ʃ♡ƪ) 

이태리회관 주류 메뉴.

다양한 이태리회관 주류! 와인부터 하이볼, 맥주, 소주, 와인까지 진짜 다양하게 있어서 각자 취향껏 시켜먹기 좋다. 

와인 가격도 엄청 저렴한 편이여서, 우리는 비나마유 보틀을 주문했다.

게.새 파스타.

먼저 나온 게.새 파스타.게살과 새우가 듬뿍 들어간 매콤 크림 파스타다. 딱 봐도 그냥 맛있어 보이는.. 소스가 진짜 맛있어서 너나 할것 없이 그릇 깨끗해질 때까지 싹싹 긁어 먹었다.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다..

화이트와인 봉골레찜.

함께 나온 화이트와인 봉골레 찜. 술찜을 사랑하는 나에겐 최고의 안주 〒▽〒 방울 토마토에 편마늘까지 들어있어서 쏙쏙 찾아먹는 재미가 있다.

비나마유 와인.

칠레 와이너리 비나마유의 까쇼. 무겁지 않고 마시기 편한 스타일로 입안에서 맴도는 풍미가 깔끔해서 부담없이 즐기기 딱이었다.

후식 파스타.

세트 메뉴를 시키면, 봉골레 찜에 후식 파스타를 추가해 주신다. 사장님께 요청드리면 금방 준비되어 나오는 파스타. 너무 신박하고 기가막힌 아이디어..

전반적으로 파스타 면이 알덴테로 삶아져서, 식감도 좋고 맛있었다.

소고기 로제 떡볶이 (16,-)

이대로 끝내기는 너무 아쉬워서 추가로 주문한 소고기 로제 떡볶이. 소고기와 파가 듬뿍 들어간 로제 떡볶이다. 특이하게 소고기가 들어가서 씹는 풍미가 넘 좋았다.

전반적으로 음식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무엇보다 내 사랑 와인의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너무 좋았던 이태리회관. 

가격 대비 음식 맛도 너무 맛나다. 재방문 의사 10000000000%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