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일기.
또 한발 늦어버린 6월 일기.. 나의 구차니즘이여 힘을 내세요..
회사 앞에 정준하님 출몰! 양재천 카페거리에 이쁜 카페가 있는데 거기에서 놀면뭐하니 촬영이 있었다. 덕분에 왕큰 정준하님도 보고 럭키다제- ★ 저번엔 요 카페에 옹성우님도 촬영하러 왔다는데, 참 우린 아무렇게 않게 가는 카펜데 그렇게 이쁜가? 싶다.
6월엔 우리 라니 결혼식도 있었지요! 축하합니당.. (´▽`ʃ♡ƪ) 정말 세상 너무 이뻤던 우리 신부님.. 건행 건행!
좋은 경사에 빠질 수 없쥬~ 전통이 되어버린 오주친구들 화환까지. 뿌듯뿌듯.. (≧∇≦)ノ
결혼식 뒷풀이 이렇게 건전하게 하는 사람들 나와봐.. 결혼식 마치고 술 먹기 전에 소화 시킬 겸 보드게임 방에서 피말리는 젠가하기.. 진짜 오랜만에 깔깔대고 웃으면서 놀았다. 이후 역시 술은 엄청 먹었습니다.
CGV 영등포 4DX 관 + 프라이빗 박스를 오픈시켰습니다. 요즘은 아이돌 콘서트를 4DX스크린으로 영화관에서 본단다.. 덕질의 세계는 끝이 없구나.
드디어 기다리는 진옥 커플과의 제주도 여행! 정말 하루 하루 너무 행복하고 힐링이었던 여행.
선녀탕 가서 스노클링도 실컷 하구..
한라산도 원없이 먹구..
Netflix 지원으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 종이의 집 시사회 지원도 다녀왔다. 요상한 쓰잘데기 없는 굿즈도 득하고..
엄청 엄청 연예인들도 봤다! 다 너무 존잘 존예.. 시사회때 ep1~2 보고 당장 그 주에 시즌1 끝내버렸다.
란이가 발리 신행 다녀오면서 챙겨준 선물꾸러미! 이런 해외 선물 꾸러미 진짜 진짜 오랜만에 받아본다. 바쁘고 짐도 많을텐데 친구들 챙겨줘서 거맙다 거마워 🤞
회사에서 올해 다시 KOBA쇼에 참여하게 되어서 업무시간 중 다녀올 수 있게 되었다. 약간 디제이인 척도 해보고..
LED 전광판 앞에서 사진 찍는데 뒤에 이상한 아저씨 모냐고요..
암튼 2년만에 다시 찾은 KOBA라서 뭔가 감회도 새롭구, 옛날 생각도 많이 나구, 참 코로나가 끝나가고 있구나 싶었다.
우리 눙주부가 만들어준 레몬 딜 버터. 아직 주말마다 스케줄이 있어서 빵에다가는 못 먹어봤다. 요번 주말엔 필히 꼭 먹어봐야지.
6월은 정말 눈코 뜰 새 없이 바빴다. 가족과 보내는 시간도 많았고 여행도 다니구 이래저래 풍성했던 한 달.
7월에도 좋은 사람들이랑 좋은 시간을 보내야지. 더위 노노해..